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엘's 모바일게임 19년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11:34

    8월에도 되었는데 블로그에는 말하지 않은 것 같아.. 살짝 옮긴 뒤 9월 모바일 게임 기대작으로 마음에 든 것 같습니다만, 사전 예약이 시작된 게임에서, 이야기를 하려구.과연 어떤 신작이 기다리고 있을까?


    >


    5위는 검은 달이다. 이미 블로그를 통해 프리뷰 했지만 완성도가 상당히 높은 무협게임이다. 그래서 이미 소문이 나 있는 상황이지만 거기에 이미 검증된 게임이기도 하고 운영만 문제 없다면 한국에서는 충분히 잘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


    4위는 나선 영웅전이다. 최근 랭글릿사 모바일로 인해 SRPG의 인기가 많이 좋아졌는데 그 뒤를 이을 수 있는 게임이 될지 웹젠의 새로운 신작이라 기대도 되고 걱정도 되지만 잘 나와서 랭글릿사 모바일 다음으로 SRPG 열풍을 일으키길 바란다.


    >


    3위는 콜 오브 듀티 모바일이다. IP 자체가 너무 애매하고, 당연하게도, 한편으로는 모바일 측에서 슛이 성공한 예가 별로 없어서 걱정이지만 콜 오브 듀티 아닐까! 분명 이름값의 모바일로 나오지 않을까 싶다.


    >


    2위는 라이즈 오브· 킨 돔 성주이다. 이미 글로벌하게 성공한 게임이라 검증이 완료되었지만 최근 그렇지 않아도 전략 게임이 좀 조용했다. 그런 상황에서 문명과 비슷한 이 게임! 인기가 많지 않을까 싶고 거기에 한국문명도 있기 때문에 그 영향을 명확히 받을 것으로 보인다.


    >


    대망의 1위는 현재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게임 달빛 조각사이다. 하루만에 사전 예약자 수만명을 넘어선 이 게임 완전 대박이라고 볼 수 있는데 게임도 꽤 재미있을 것 같고, 송재경이 개발을 해서 믿고 기다리면 될 것 같다.


    >


    이렇게 이달 기대작 이야기를 해봤는데, 시끌벅적한 한달이 될 것 같다. 그만큼 좋은 게임도 많고 새로운 신작 소식도 잇따르고 있기 때문에 이번 달뿐만 아니라 올해도 신작은 계속 주시하면서 지켜봐야 할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