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학 새내기 선물 부다소음없는 업그레이드 VT 국민쿠션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1:07

    대학시절의 새로운 선물, 이것이라면 센스있는 부다소음 없는 아이템을 알려드립니다.먼저 VT 형 시쿠션이면 잘 아실 거예요.사용감을 높이고 가격을 낮춘 업그레이드 CC쿠션만 본인입니다.


    >


    깔끔하고 시크한 블랙이 세련된 VT 국민적 쿠션


    >


    시크함과 퀄리티 사용감은 기본 그 가격을 보면 정스토리에 놀랐을 정도로 이득인 VT 국민쿠션이네요.


    >


    #VT 업그레이드 C님의 시쿠션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가 있습니다.블랙은 커버, 지속, 밀착력이 좋은 쿠션이라고 합니다.


    >


    >


    #방탄소년단 쿠션에서 아시는 VT모델은 방탄소년단입니다#BTS로 저희 딸입니다 케이스가 직접 가져간다고 했어요.옛날에 면세점에 갔을 때, #BTS쿠션이라고 해서 선물용으로 구입하는 관광객이 많아서 더 눈에 띄었어요.


    >


    VT블랙픽스온시쿠션이 정식명칭이네요모든 성분들도 가득 담겨 있습니다.​ SPF22, PA++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 되고 있네요


    >


    VT 코스메틱 스티커가 붙어 있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


    본품도 시크한 블랙 디자인이 멋지네요.졸업선물이 자신의 대학선물로 가볍게 건네기 좋은 용돈+선물은 센스 있잖아요


    >


    이렇게 VT마크를 여러 가지 색으로 반사해서 꽤 멋있어요.


    >


    12g의 용량에 하단에 보면 기한 표기되고 있으며 사용 후 리필만 교체할 수 있고 경제적인 쿠션입니다


    >


    파프트 블랙의 주문


    >


    피부에 닿는 촉감의 쿠션 퍼프


    >


    내부에 부착된 필름을 떼어내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필름을 벗긴 후에는 용기 뚜껑을 완전히 닫고 사용해야겠네요.


    >


    VT 업그레이드 시쿠션 내부 스펀지가 인상적이었어요.


    >


    >


    이렇게 스펀지에 VT가 새겨져 있어서 고급스러웠거든요그런데 가격은 어떻게 만원 초반대 1인가요?실로 놀라웠습니다


    >


    아무리 싸다고 해도 퀄리티가 좋아야 하잖아요?


    >


    퍼프에 조금 뿌려서 테스트를 해봤는데


    >


    커버력이 있는 블랙 제품이기 때문에 살짝 사진으로 sound를 두드려보면


    >


    그리고 2~3회 분첩으로 두드릴 때 피부에 닿고 커버되고 윤기가 되지 않고 밖은 푸석푸석해 촉촉함이 오래 갑니다.


    그 느낌을 보라고 영상으로 찍어봤어요.


    >


    >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감은 상당히 높인 VT 업그레이드 CC가 성비 좋은 #미츠템 VT 국민쿠션 대학에 대한 米쌀 선물 또는 졸업 선물로 간편하게 전달하는 어린이 아이템이네요.


    >


    해당 제품만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 보고 느낀 대로 작성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