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준영·승리·최종훈 핸드폰 폐기...몰카 대화방 가수 8명 포함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1:06

    >


    가수 정준영 외에도 불법 촬영물이 더 있었다. 이 밖에 정준영과 승리, 최종훈 등은 기존 휴대전화를 폐기하는 등 근거 인멸 상황도 보였다.​ 281방송된 MBC'뉴스 데스크'에서 정준영의 새로운 불법 촬영 물이 있었다고 보도했다. 정준영은 이 2016년 다른 남자 연예인이 참여한 단체 채팅방에 여성 신체의 사진을 게재했다. 비행기를 타고 귀국해 앞자리에 앉은 여성을 찍은 것이다. 정준영은 이 사진을 다른 대화방에도 올렸다. 정준영의 불법 촬영은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았다. 대만 호텔, 아파트, 강남 유흥업소, 비행기 안 등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동영상 유포 시간도 새벽에 자신의 오후 등 시도 때도 없이 주변에 공유한 것으로 드러났다. 영상은 거의 10초 미만으로 피해자들에게 들키지 않고 뒷모습을 찍은 게 많았다. 정준영은 너무 많이 촬영했기 때문에 자신이 얼마나 자신 있는 여자를 촬영했는지도 몰랐다. 경찰에 따르면 정준영은 영상을 제시할 때마다 자신이 또 왔느냐는 내용이었다. 황금폰에서 자료를 추출한 경찰은 자료가 방대해 추가 범죄 사실이 계속 확인되고 있다고 경찰은 전했다. 3반의 추가 범행을 확인한 경찰은 모드 11차례 유포한 혐의로 다음날 경찰에 송치할 계획이다.​​


    >


    정준영을 비롯해 승리, 최종훈 등이 증거 인멸을 위해 휴대전화를 교체했습니다. 그들은 이 111불법 촬영 물이 전해지자 휴대 전화 교체를 모의한 것으로 드러났다. 승리는 최종훈에게 휴대폰을 바꾸라고 지시했습니다. 정준영도 박모씨의 요구로 LA에서 기존의 휴대폰을 버리고 새로운 휴대폰을 구입했습니다. 정준영은 불법 촬영물이 들어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휴대전화를 폐기하고, 이전에 휴대전화만 경찰에 제출했습니다. 이는 조직적 증거 인멸에 휴대 전화를 확보하지 못하고 경찰은 3년 전의 대화만을 분석한 상태다.이들이 불법 촬영물을 유포해 온 단체 채팅방에는 승리와 최종훈, 용준형 외에도 많은 연예인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 K, J, 모델 L 등이 등장하는 것. 이 중 연락이 닿은 가수 K 측은 단톡방은 맞지만 불법 사진 공유는 없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단체 채팅 룸 참여자들은 가수가 8명으로 제1 많은 모델 L씨와 버닝 모리 MD두 사람 등 포함 총 14명이 있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