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트시그널 시즌2 :: 출연자 스펙! 과인이와 직업 유출!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0:23

    최근 제1 좋아하는 프로그램.즉석 하트 신호 시즌 2입니다^^


    >


    이번 주에는 궁금한 하트 신호 2출연진 자신과 직업이 유출되었어요~사실 인스타그램에서 보는 하트 신호 2출연진의 스펙이 사전에 유출되고 어느 정도 알고 있었어.ㅋㅋ


    >


    >


    정재호-28세, 스타트 업 CEO우와 멋지네요 아내의 소음에 조리를 세워서 이야기하는 것을 보고나도 회사원이 아닌 것 같습니다.소견했어요 ^^


    >


    하나하는 모습이 정말 멋있었어요.근데 아직 티켓을 못 받아서 괜찮으니까 내가 더 속상해



    >


    >


    김도균-30세, 한의사인 회에는 정내용 비 인기였지만 2회째부터는 웃는 모습도 못치콤 선호했어요~역시 사람은 한 인상이 전부가 없네요.후후후.


    >


    멋진 한의사선생님^의사가운을입고계신모습이 너무잘어울려요



    >


    >


    송 다운-27세 배우 바라는 전돌 아버지 지 사업을 도우면서 배우를 꿈꾸고 있다고 하네요~제 신랑이 나에게 한 예쁘다고 했어요


    >


    배우열망생이라 그런지 잠깐 찍을수 있는 컷트도 형 너무 이쁘게 잘 구아인이시네요^



    >


    >


    옷, 현주-26세, 대학생 여자 출연진 중 제1 젊었습니다현주! 국민대학교 의상디자인과 학생이군요~


    >


    저는 개인적으로요.현주가 제1 이쁘고 성격도 마소움로 했어요~뭔가 대단한 뒤탈 없이 같은 스타 1입니다^^



    >


    >


    이규빙-25세 예비 삼그와은 젊은 나에게 5급 공무원 패스하면서 예비의 사무관을 앞둔 이규빙!정말 열심히 공부를 했군요.정말 대단해!


    >


    서울대 자유 전공 학부!!서울대 학생이라서 그런가~5급 공무원 합격 정예기 대단하네요신랑보면서 깜짝놀랐어 !!


    >


    >


    오용쥬-27세, 회사원, 외국계 회사 홍보 팀에서 일하고 있는 오용쥬! 외국계 회사가 어딘지 궁금했는데 사람들이 "마***소**"라고 하더라고요.^^www


    >


    저도 한때 광화문으로 출퇴근할 때가 있었는데 이 영상을 보면서 당시 견해가 제 모습이었습니다.지금은 뻥 뚫린 아줌마가 되어있네요. ( ́;ω;`)



    >


    >


    김현우-33세, 일 맛있는 음식점 운영 끝에 메키멩!일의 맛있는 음식점을 운영한다고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신랑이랑 같이 보면서 왠지 스타일이 Japan같아~ 애기랑 했었거든요. 신기방기^^


    >


    이후 주도 기대의 하트 신호 시즌 2이후 주부부터는 출연진 간의 데이트가 시작될 줄 알았어요 정말 기대되네요.곤득이 다음 주에도 신랑과 맥주 한 점 아끼지 않고 불금을 보내면서 보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